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제목에서 보여지는 거대로 어워즈 상품 후기입니다. 발표를 12월 31일에 했는데 택배가 오늘 밤 10시쯤에 왔더군요.
저 위의 슬비가 저였습니다. 상품에는 상장, 달력, GM 손편지, 과자, 특별상품(이건 매년 달라집니다. 작년에는 티나 다키마쿠라와 검은양 쿠션이었습니다)가 있습니다.
넥슨캐시는 나중에 계정으로 추후 지급이 되어진다네요.
상자가 진짜 큽니다(...) 무게는 생각보다 가벼운데 상자가 커가지고 옮기는데 좀 힘이 들었습니다. 그런데 생각해보니 작년에는 상자가 2개 왔더군요.(다키 따로, 상품 따로)
2019년 클로저스 전용 달력입니다! 작년보다 훨씬 고퀄리티의 달력이네요. 작년에는 그냥 클립하나만 주어서 알아서 하라는 식이었는데...
안에는 앤솔로지 이미지 등등이 있습니다.
왼쪽이 2018년꺼, 오른쪽이 2017년꺼입니다.
특별상품을 안 알려주기에 뭘까 했는데, 저는 루나 공책 3권을 받았습니다. 다른 분들은 잘 모르겠지만 건너건너에서 알아본 바에는 소마 마우스패드를 받아셨더라고요.
아...상장...사실 상장까지는 괜찮아요. 상장에는 그냥 객관적인 이야기만 간단하게 추려져있으니까요.(손편지가 최종보스)
그런데 어째 폰트가 좀 커졌더라고요.
진짜 커졌네...
GM 손편지! 올해는 치요가 보내주었군요. 작년에는 검은양이었습니다! 편지 내용은...안 알려드릴게요. 너무 부끄러워서 ^^;;(보다가 머리 몇 번 박았음)
이참에 작년이랑 올해 손편지 투샷.
(Tip : 치요는 새드 엔딩을 좋아한대요.)
과자! 일주일동안은 군것질거리 안해도 되겠네요 //^^//
이렇게 해서 대략적으로 후기를 써보았습니다. 그럼 오늘 근로 아직 덜 끝내서 마저 근로하러 갑니다.